09-28 14:17
    solalaa
    Link
    Flag Count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번역연습생

    유투브 1년 수익 공개! 돈벌기 시작 본문

    일상

    유투브 1년 수익 공개! 돈벌기 시작

    solalaa 2017. 9. 10. 09:56


     


    저의 유투브 수익을 공개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자면 유투브로 돈 벌기 쉽지 않습니다 ㅎㅎ


    용돈 정도는 벌긴 했지만 , 투자한 시간 생각하면 차라리 알바 뛰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저의 1년간 전체 동영상 수익 입니다.


    틈틈히 주말마다 시간 투자해서 이것저것 만들면서 배우면서 영상 25개 정도 만들었어요.

    처음에 컨텐츠 때문에 고민도 많이 했고 생각보다 쉽지는 않더라구요


    정말 열심히 영상 많이 만들었는데 ㅜㅜ 조회수가 너무 안 올라서 슬펐습니다..

    저의 실패 원인은 사람들이 많이 관심 갖지 않는 컨텐츠라서 문제였던 것 같아요.


    그나마 운 좋게 얻어 걸린 동영상 2-3개가 저를 먹여 살렸네요 ㅋㅋㅋㅋ





    전체 1년간 수익은 21000 원 정도 됩니다 ㅋㅋㅋ

    한달에 2000원 정도 벌었군요....한끼 밥값도 안나오는?ㅋㅋ


    하지만 정말 구독자도 많고, 주기적으로 재미있는 영상을 올린다면 나쁘진 않은 것 같네요.

    저는 취미로 영상 올리는데도 이 정도니까요

    자신이 끼가 있거나,  게임을 잘하거나 , 특출난 무엇인가 있다면 

    한번 쯤은 도전해 볼만 하다 생각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