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0:47
    solalaa
    Link
    Flag Count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번역연습생

    유럽 페미니스트들이 주장하는 논리 본문

    사회

    유럽 페미니스트들이 주장하는 논리

    solalaa 2017. 8. 13. 18:09




    요즘 우리나라에서 남/녀 갈등이 심해지고


    페미니즘 논란이 많아지는 가운데


    유럽에서 페미니즘을 외치는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보았다









    "나는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사람들의 성차별적인 발언으로 무시받기 싫어서요










    "나는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항상 착하다는 선입견을 갖기 싫어서요








    "나는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나의 체중만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심판받지 않기 위해서요





    ㅎ



    ??






    "나는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내 미래가 다른 사람에게 영향받지 않기 위해서요








    "나는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전세계의 평등함을 위해








    "나는 페미니즘이 필요합니다"



    직장 구할때 차별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요





    그리고...


    페미니즘을 알아보다가 마지막에 부정할수 없는 돌직구 문장을 발견했다




    페미니즘은 못생기거나 뚱뚱한 여자들이 우리 사회에 적응할수 있도록 존재한다


    라는 주장이다




    어떻게보면 맞는말 이다


    나도 페미니즘을 주장하는 여자들중에 이쁘다고 생각되는 여자는 단 한명도 못봤기 때문이다




    어떻게 보면 약간의 페미니즘이 필요한것 같기도 하다


    외모만으로 무시당하고 차별받는 여자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 


    그래서 나는 메갈들의 마음을 이해는 한다.


    하지만 우리나라처럼 남자만 2년 군대 다녀오는 상황에서 페미니즘은 오히려 불평등일수도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