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0:47
    solalaa
    Link
    Flag Count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번역연습생

    테슬라 대항마 BMW i비젼 독일 생산 확정. 메르켈 총리 집적 방문 본문

    정보

    테슬라 대항마 BMW i비젼 독일 생산 확정. 메르켈 총리 집적 방문

    solalaa 2017. 9. 19. 19:06




    BMW는 새로운 전기차 "BMW I비젼 다니아믹스" 를 본사인 뮌헨에서 생산하기로 했다


    "Tesla Figther "로 불리는 이 자동차는 어떤 시리즈로 생산될지 결정 되진 않았다고 한다.



    오랫동안 독일 자동차 생산자들은 테슬라의 전기자동차를 지켜보기만 했다. 하지만 드디어 BMW가 미국산 칼리포니아 자동차에게 반격에 나섰다. BMW는 IAA 국제 모터쇼에서 BMW I비젼 다이나믹스를 공개했다.  

    실제로 내부에선 "테슬라 대항마"로 불리고 있다.


    주행거리 600km, 자세한 것들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언제 , 어떻게 , 어떤 가격에 등장할지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다.


    하지만 한가지는 확실하다: 이번 모델은 뮌헨에서 생산될 예정이다.

    심지어 앙겔라 메르켈도 목요일 BMW 본사를 방문했고, Harald Krüger BMW CEO가 집적 테슬라 대항마를 보여주었다. 


    이는 BMW의 경영자 Manfred Schoch에게도 매우 좋은 기회였다.

    메르켈 총리는 이번 모델이 독일 뮌헨에서 지어지는 것에 대해 매우 환영했다.


    사실 그 주변 BMW-관리자들은 당황하는 모습 이였다. 왜냐면 생산 국가에 대해 아직 회의한 적이 없기 때문.

    하지만 예전부터 독일에선 경영자가 국가의 지원을 노리면서 이런 식으로 말하는 것이 관례라고 한다.

    이제 메르켈 총리는 증인이 되었고, Manfred Schoch 경영자는 다음 BMW 경영 협의회 투표를 위한 발언을 준비할 것으로 보인다. 


    http://www.faz.net/aktuell/wirtschaft/bmw-der-tesla-angreifer-wird-in-muenchen-gebaut-15201897.htm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