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0:47
    solalaa
    Link
    Flag Count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번역연습생

    이탈리아 -수십명의 남성들에게 집단 성폭행 위기에서 여성 구해낸 남성 본문

    해외/2017.10월 유럽 사건 & 사고

    이탈리아 -수십명의 남성들에게 집단 성폭행 위기에서 여성 구해낸 남성

    solalaa 2017. 10. 23. 12:22


    길거리 외국인 장미 판매원이 한 여성을 집단 강간 위기에서 구출하다

    이탈리아 여성은 길을 가던 중에 술에 취한 여러 명의 남성들에게 둘러 쌓여 성폭행을 당할 위기였다.
    주변에는 여러 명의 행인들이 지나갔지만 그 중에서 유일하게 한 명만 도와주었다.

    http://www.heute.at/welt/news/story/Rosenverkaeufer-rettet-Frau-vor-Massenvergewaltigung-56970920



    "저는 23:30분 밤에 길을 걸으며 산책하던 중이였어요" 라며 Gaia Guarnotta (25세) 여성은 그 날 저녁에 일어난 사건을 생생이 기억한다. 바로 그날 약 25명의 남자들에게 강간을 당할뻔했기 때문이다. 

    "저는 피렌체 밤 거리를 걷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산책 하는 것을 좋아해요 " 
    하지만 길을 걷던 중에 수십명의 남성들이 술에 취한채로 농담을 하며, 같이 사진을 찍어도 되냐면서 웃으며 다가왔고 저는 곧장 달아나려고 했어요 
      
    남자들은 그녀를 "창녀"  "잡년" 이라고 욕하다

    남성들은 그녀를 둘러 쌓은 채로 어디론가 따라오라고 요구하다:
    "오늘 같이 그룹섹스 gangbang (갱벵) 을 하며 좋은 밤을 보내자" 한 남성이 말했고, 그녀는 곧바로 거절했다고
    그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렸다, 하지만 거절을 하자 남성들은 굉장히 난폭해졌고 "창녀" "잡년" 같은 욕서을 마구 퍼부었다고 한다.

    울면서 25세 여성은 자신의 얼굴을 가렸다 " 저는 도망도 못갈줄 알았어요" 라며 이탈리아 여성은 "corriere" 신문에서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면서도 못 본척만 했다


    갑자기 등장한 장미 판매원 천사

    "그당시 유일하게 도움을 준 사람은 사진에 보이는 이 남성이였어요" 라고 그녀는 자신의 페북글에서 밝혔다
    그 남성의 이름은 후세인이며,  장미판매원이고 , 방글라데시에서 왔고 그 날 저녁에 유일하게 용기를 가지고 그 사람들을 저지한 사람이였다.

    "저는 그 무리에게 사라지라고 했고, 경찰을 부르겠다고 협박 했습니다" 라며 후세인은 신문 인터뷰에서 웃으며 밝혔다. 

    Garette: " 장미 판매 아저씨가 울고있는 저에게 휴지를 건내줬고, 장미도 한송이 주셨어요 " 라고 그녀는 말했다
    "저는 너무나 고마워서 사례를 하겠다고 했으나 , 아저씨는 거절했어요"

    "후세인 아저씨가 도와주지 않았더라면 , 저는 이 무서운 얘기를 꺼내지도 못했을 지도 몰라요. 저는 이런 사람이 아직까지 존재해서 너무 감사해요. 정말 아무런 댓가도 바라지 않고 도와주셨어요.  저는 그의 얼굴을 평생 잊지 못할겁니다"

    용기를 가지고 말을 하자

    그녀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서 공개한 이유를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페미 & 성차별이 더이상 존재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 우리들은 전부 힘을 모아 우리가 당하고 있는 사건들을 밝혀야 합니다. 우리가 부끄럽더라도, 용기를 가지고 말해야 합니다, 단결해서 현재의 사고 방식에 대항해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