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0:47
    solalaa
    Link
    Flag Count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번역연습생

    독일 대형마트사, 건축업으로 사업 확장 (문어발식) 본문

    사회

    독일 대형마트사, 건축업으로 사업 확장 (문어발식)

    solalaa 2018. 2. 6. 18:28




    독일 대형마트 Lidl사에 이어 Aldi 또한 베를린의 건축 사업에 뛰어 들기로 했다.

    ALdi는 앞으로 약 2000개의 주거지를 30곳의 aldi 지점 근처에 지을수 있도록 허가받았다고 Jörg Michaelek 부동산 관리 이사는 밝혔다. 




    독일 뉴스 원본:

    https://www.berliner-zeitung.de/berlin/immobilien-aldi-nord-baut-2000-wohnungen-in-berlin-29590148



    둘의 첫 프로젝트는 리히텐베르그의 Sewanstrasse 길과 노이쾰른의 Silbersteinstrasse 길에 지어질 예정이다.

    한 곳당 50개의 주거지가 만들어진다고 한다.  


    2019년도에 시공은 완료될 예정이고.  다른 15개의 프로젝트들은 진행중이라고 한다.

    알디-주거지의 건축 목표 기준으로는 국가 소유의 주거지이며,  이들의 목표는 저렴한 가격의 집을 제공하는 것이다.  알디는 심지어 일부 집들은 국가의 지원을 받지 않고 저소득층 임대주택을 만들 에정이다.  현재 임대주택의 월세는 제곱미터당 6,50유로 (약 8천원이다) 


    리들-마트 또한 사업에 뛰어들다


    나머지 집들은 제곱미터당 10유로를 넘어서는 안되며, 또한 해당 지점 주변에 이미 지어져있는 단층 평행 지붕이 있는 지점에만 해당된다. 이렇게 확장 공사를 함으로써 땅을 더욱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리들 마트는 이미 이 프로젝트를 Prenzlauer Allee에 있는 Bornholmer 길에 현실화 했었다. 그곳에는 자신들의 마트 지점 위에 주거지가 생겨났다. 그 이전에 그곳에는 낮은 건축물이 없었다. 이러한 건물들을 리들은 3군대에 지을 예정이다 Neukölln, lichtenberg / mitte . 그리고 월세는 해상 지역에 맞도록 지정할 예정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