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8 10:47
    solalaa
    Link
    Flag Counter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번역연습생

    야동 수익으로 세계 일주하는 이탈리아 커플 (성공스토리) 본문

    해외

    야동 수익으로 세계 일주하는 이탈리아 커플 (성공스토리)

    solalaa 2018. 2. 3. 12:27

    Kim &  Paolo 커플은 현재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자신들의 성관계 동영상으로 돈도 벌고, 세계 일주도 하기 때문이다

    둘은 오랬동안 같은 회사에서 일했었다. 남자는 27세 미디어 디자인,  여자는 22세 통역관으로 일했다. 

    같이 알고있던 여자친구 덕분에 파티에서 가까워졌고,  서로 잘통해서 당일날 3명이서 다함께 성관계를 가지게 되었다. 그 이후로 Kim 과 Paolo는 떨어질 수 없는 관계가 되었다   



    나중에는 자신들의 성관계 영상을 인터넷에 올려보기로 했다.  

    그 이유는 둘은 포르노 산업에 뛰어들고 싶었기 때문. 처음에는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일단 자신들만의 방식대로 아무렇게나 시작했었다. 

    자신들의 영상이 제법 인기가 높자,  커플은 돈을 벌기로 결심한다.  처음에는 고작 5천원 정도에 자신들의 영상을 판매했다.  프리미엄 유저들은 영상 제작 과정과, 실수와, 성관계 과정 사진들까지 볼 수 있다.



    돈이 잘 벌리자 둘은 회사를 그만두게 된다.  그리고 영상만 찍게 되었다.

    야외에서 야동을 찍다가 벌금을 물 때도 있었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았다.  이미 이 커플들은 스페인, 프랑스, 폴란드, 그리스 , 몬테네그로를 여행다니면서 촬영했다. 이들은 현재 아르헨티나에 머물고 있으며 이곳에서 촬영하고 있다.




    Comments